1. 프로필 이미지를 등록하며 각 그룹의 개성을 나타낸다.
2. 프로필을 작성하여 각 그룹의 학습 특성을 드러낸다.
3. 튜터는 물론, 모든 튜티들이 카페 활성화에 참여한다.
4. 이를 위하여 튜터는 튜티들에게 필요한 학습자료를 탑재하고 간단한 퀴즈 등을 통하여 댓글을 많이 작성하게 하는 등 꾸준한 노력을 한다.
5. 각 튜터링별 총 시수의 10%내외(peer: 3-4시간/일대일: 1-2시간)를 온라인 학습으로 대체할 수 있다.
6. 이것은 콘텐츠 제작 가이드를 참조하여 튜터가 튜티들이 학습할 내용을 동영상으로 제작하는 것이다. 제작하여 탑재할 뿐만 아니라 튜티들이 충분히 본 것을 확인할 수 있도록 조취를 취한다.(예, 댓글로 특정 퀴즈에 대한 답을 달게 하는 등)
7. 튜티들은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튜터가 원하는 답변을 하게 되면, 이로써 해당 그룹은 오프라인 만남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튜터링을 한 것이 된다.
8. 튜티도 동영상을 제작하여 탑재할 수 있으며 그룹별, 학과별로 이용 가능하다.